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공지사항

오래된소파관리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 소파관리 관련 지식

페이지 정보

조회 2,033회 작성일 2020-11-05 14:57

본문



"피과 되고 살이 되는 쇼파관리법" 


오래된소파관리 누구나 궁금해하는 소파관리 관련 지식


패브릭소파 관리법, A부터 Z까지 파악해봅시다!



언제든지 서두르다 사고가 나는 것을 보면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맞아요. 급하게 소파관리에 대해 알고 싶으셨더라도 한 번 여유 있게 읽어주세요~ 사고 없이 안전하게 생각하시는 길로 갈 수 있게 도울게요!


​육안으로 확인하기에는 깨끗이 보이더라도  소재의 특성 때문에 패브릭 소파에는 세균이 번식하기가 쉽습니다.  그러므로 1~2주에 한 번 가량 주기적으로 청소해 이를 방지해야 합니다.


패브릭 소파에 볼펜자국이나 얼룩이 묻었나요?  휴지에 물파스를 조금 적셔서 조심스럽게 문지르듯 닦은 뒤  마른 휴지로 충분히 물기를 제거하면 얼룩을 간단하게 없앨 수 있습니다.


​패브릭소파는 흡수율이 좋아 음료나 물기 또는 불쾌한 냄새가 많이 스며듭니다.  이럴 때 섬유 코팅제를 소파에 도포 시 세균제거와 향균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.


​가정용 세탁기로 패브릭소파를 세탁하게 될 시에는  사이즈변형 및 재질의 훼손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.  따라서 훼손 없이 오래도록 소파를 활용하기 위해서는  전문 업체를 의뢰하여 세탁을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.


중성세제를 넣은 미지근한 물을 수건에 묻혀 패브릭소파를 닦아준 뒤  통풍이 좋은 곳에서 자연건조 시키면 심한 오염도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.


천 소파 곰팡이 예방법, 깨알 에센스만 제대로 공부하고 싶다면 주목!


눈으로 보기에는 천 재질의 소파에 습기가 있는지를 판단하기 힘듭니다. 이럴 경우 주변에 습도계를 비치하고 점검해야 곰팡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.


거실의 베란다에 비가 오는 날에는 물이 스며들어 고이기 마련입니다. 이는 거실에 비치된 천 재질 소파의 곰팡이 원인이 되므로 미리 양초 칠을 해서 방지해야만 합니다.


​적어도 3개월에 한 번씩은 천 재질의 소파의 껍데기를 벗겨 털어야 합니다.  거기다 털고 나서 햇볕에 말리면 곰팡이를 예방하는 데 더욱 효과적입니다.


​천 재질의 소파는 대부분 거실에 두며 사용합니다. 이럴 때 곰팡이를 방지하려면 창문을 열어서 환기를 자주 해야 합니다.


곰팡이 억제 스프레이는 패브릭 재질의 소파에 미리 뿌려 놓는 것이 좋습니다. 천 재질의 소파에 곰팡이가 생기게 된 경우 얼룩이 남아 보기 좋지 않기 때문이지요.


지금까지 소파관리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!




>>인테리어끝판왕 가성비 쇼파보러가기 





Total 139건 1 페이지
  • RSS

검색

MASTERS
상호명 : 마스터스 소파 대표 : 정일권 대표전화 : 1877-8540 오피스 : 경기 부천시 길주로 64 201호 (상동, 굿모닝오피스텔)
사업자등록번호 : 237-86-0156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2020-경기부천-1191호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정일권
Copyright(C) 2020 MASTERS All rights reserved.
고객센터 1877-8540
월-금 : 9:00 ~ 21:00 토 : 9:30 ~ 18:00
문의 karam21c@nate.com